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블로그스토리

  1. Home
  2. 정보/IT정보
  3. 맥북에서도 한글타자연습 할 수 있어요

맥북에서도 한글타자연습 할 수 있어요

· 댓글개 · 🤍ྀི 한군 🤍ྀི
반응형
맥북에서도 한글타자연습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한군입니다..

저는 작년 12월에 맥북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애플제품으로는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기타 등등 이제 애플 없이는 같습니다..

이제 맥북을 지가 1년이 조금 지났는 같습니다..

맥북을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한글타자 연습이 안된다는 것인데요..이럴 수록 윈도우 컴퓨터가 그리워집니다..

 

 

그러나 그걸 아시나요.. 맥북의 사용자도 한글타자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윈도우처럼 설치를 해서 한글타자 연습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한글타자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먼저 한컴타이핑닷컴의 https://www.hancomtyping.com/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새롭게 단장되었다고 환영해 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상단에 타자 베타라고 뜨네요.. 아직 정식버전이 아닌 듯 해요..



중앙에 사이트가 온라인 한글타자연습인 것을 알아주고 있습니다.. 슬라이드에서 하단에 연습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멜로디가 울리면서 단문, 장문, 낱말연습, 자리연습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 하셔서 한글타자연습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글타자연습에 들어 오시면 세심한 사용설명서를 보여주는데요 왼쪽에 진행시간, 타수, 정확도를 보여 주어 한글타자연습을 더욱 더 재미있게 하실 있어요..

 

 

전에는 한글타자연습을 가입해야 있었는데 베타라서 그런지 가입을 하지 않아도 맥에서 한글타자 연습을 하실 있습니다..

 

맥북을 있어도 한글타자연습이 아쉬운 점은 사이트로 보세요..한글타자가 쑥쑥 오를 것입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최근 글
이블로그스토리
추천하는 글
이블로그스토리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